공방예약 확인 홈 예약하기 예약하기 공유공방의 실시간 예약 현황입니다. 공방 선택 - 인원 - 목적 - 시간,날짜 - 예약자 정보 예약 안내 예약하기 STEP 1. 이용하실 공방을선택해주세요 베이킹실 가죽공예실 수공예실 커뮤니티실 STEP 2. 이용인원을 선택해주세요 1인 2인 3인 4인 5인 6인 7인 8인 위 이용인원에 아동이 있을 경우 아동의 인원수를 선택하세요. 선택 *아동 동반 안내 HOLT 공유공방은 한부모 모두가 ‘함께’ 이용하며, ‘같이’ 작업하고 소통하는 공간으로 이용자 모두의 안전과 원활한 작업활동 및 지속가능한 공간 유지를 위해 실제 이용자(들) 외 자녀 등의 동반입장을 가급적 자제 부탁드립니다. 다만, 부득이한 경우 자녀 등을 동반할 수 있지만 자녀 등의 케어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공방 이용 중 안전사고, 기물고장·파손 등의 긴급상황 발생 시 즉시 관리자(한부모지원센터 직원)에게 알려야하며, 이용자 및 동반인의 과실로 인해 기물의 파손, 오염, 분실 발생 시 이용자는 이를 원상복구 또는 동일 사양의 물품으로 변상하여야 합니다. 동의합니다. STEP 3. 이용목적을 선택해주세요 기술훈련 자격증준비 상품개발 강의진행 자조모임 기타 공방 이용목적을 상세히 기재해주세요. (예: 납품용 비건케이크 상품개발) STEP 4. 이용하실 날짜 및 시간을 선택해주세요 STEP 5. 예약자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이용 자격 확인 한부모가 맞습니다. 한부모가 아닙니다. * HOLT 공유공방은 한부모 전용 공간으로 한부모가 아닐 경우 이용이 불가합니다.* 대상자 외 공방대관 및 이용문의는 본 센터(02-331-7081~3)로 연락바랍니다. 성별 여성 남성 이름 생년월일 년도 2024 2023 2022 2021 2020 2019 2018 2017 2016 2015 2014 2013 2012 2011 2010 2009 2008 2007 2006 2005 2004 2003 2002 2001 2000 1999 1998 1997 1996 1995 1994 1993 1992 1991 1990 1989 1988 1987 1986 1985 1984 1983 1982 1981 1980 1979 1978 1977 1976 1975 1974 1973 1972 1971 1970 1969 1968 1967 1966 1965 1964 1963 1962 1961 1960 1959 1958 1957 1956 1955 1954 1953 1952 1951 1950 1949 1948 1947 1946 1945 1944 1943 1942 1941 1940 1939 1938 1937 1936 1935 1934 1933 1932 1931 1930 1929 1928 1927 1926 1925 1924 1923 1922 1921 1920 1919 1918 1917 1916 1915 1914 1913 1912 1911 1910 1909 1908 1907 1906 1905 1904 1903 1902 1901 1900 월 1 2 3 4 5 6 7 8 9 10 11 12 일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연락처 선택 010 개인정보 수집제공 동의 홀트아동복지회 한부모지원센터는 「개인정보 보호법」제15조 및 22조에 의거하여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에 관한 정보주체의 동의절차를 준수하며, 개인정보 제공자가 동의한 이용목적외의 용도로는 절대 이용·제공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보호법 제16조 1항⌟에 의거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동의를 요청 드립니다. <개인정보 수집 이용> - 목적 : 홀트아동복지회 HOLT 공유공방 이용대상자 확인 및 이용 관련 관리 - 수집항목 : 이름, 성별,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 보유 및 이용기간 : 이용 후 1년 ※ 본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는 신청 확인을 위한 간이 동의이므로, 실제 공방 이용 시 ‘개인정보수집 제공동의서’를 수기 작성함을 원칙으로 함. * 기타 개인정보 관련방침은 홈페이지 내 ‘개인정보처리방침'내용을 참고바랍니다. 동의합니다. * 자격확인을 위해 관련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STEP 6. 예약 안내를 숙지하여 주세요 신청 및 규칙 - 이용대상 외에는 신청이 불가하며, 목적에 어긋날 시 승인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이용은 온라인 사전예약제를 기본으로 하되, 온라인 사용이 어려운 경우 오프라인(담당자 통화)을 통해 예약가능하며 사용일로부터 1일 전까지 예약 및 승인 후 이용가능 합니다. 단, 당일 예약은 오프라인(담당자 통화) 확인 후 가능합니다 - 예약은 신청일 기준 최대 2개월 범위 이내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예약신청 시 평일 야간 및 주말(공휴일 포함)에는 예약승인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청의 취소 및 변경 1) 신청자가 부득이한 사정으로 이용을 취소하거나 변경할 경우 이와 같은 의사를 사전에 밝혀야 한다. 2) 이용취소는 예약일 하루 전까지 온라인을 통해 취소를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3) 당일 이용취소는 센터와의 연락(02-331-7081~3)을 통해서만 할 수 있으며, 연락 없이 이용하지 않았을 경우 무단불참(노쇼)으로 인정되어 향후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다. 4) 이용변경을 희망할 경우 예약일 하루 전까지 플랫폼을 통해서 취소 후 재예약을 해야 한다. 단, 예약 및 취소 과정에서 위 5조 1항 과정에서 요청일이 중복되어 변경이 되지 않을 경우 등으로 일어나는 손해는 본 센터에서 책임지지 않는다. 신청의 제한 1) 센터는 아래 내용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신청을 제한할 수 있다. - 이용신청 후 2회 이상 연락 없이(노쇼) 이용하지 않을 경우 - 센터의 동의 없이 승인받은 이용자격을 무단으로 타인에게 양도한 경우 - 신청시간 혹은 신청 장비 이외의 것을 무단으로 사용한 경우 2) 센터는 아래 내용에 해당하는 경우 즉각적으로 이용승인을 취소 및 정지 시킬 수 있다. - 이용승인 후 기재사실이 허위 또는 실제 내용과 다른 것으로 드러났을 경우 - 이용 시작시간 후 30분 이내에 신청자와의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 - 공동으로 공간을 사용하는 타 이용자에게 불편함을 끼치는 행위 및 작업을 하는 경우 - 자연재해, 갑작스런 시설 및 장비 고장, 수리 등 기타 불가항적으로 이용할 수 없는 경우 - 기타 관리자의 권한으로 공간사용이 불가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예약 안내를 숙지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