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방
예약 확인

예약하기

공유공방의 실시간 예약 현황입니다.

  • STEP 1. 이용하실 공방을선택해주세요

  • STEP 2. 이용인원을 선택해주세요

    위 이용인원에 아동이 있을 경우 아동의 인원수를 선택하세요.

    *아동 동반 안내 HOLT 공유공방은 한부모 모두가 ‘함께’ 이용하며, ‘같이’ 작업하고 소통하는 공간으로 이용자 모두의 안전과 원활한 작업활동 및 지속가능한 공간 유지를 위해 실제 이용자(들) 외 자녀 등의 동반입장을 가급적 자제 부탁드립니다.
    다만, 부득이한 경우 자녀 등을 동반할 수 있지만 자녀 등의 케어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공방 이용 중 안전사고, 기물고장·파손 등의 긴급상황 발생 시 즉시 관리자(한부모지원센터 직원)에게 알려야하며, 이용자 및 동반인의 과실로 인해 기물의 파손, 오염, 분실 발생 시 이용자는 이를 원상복구 또는 동일 사양의 물품으로 변상하여야 합니다.
  • STEP 3. 이용목적을 선택해주세요

    공방 이용목적을 상세히 기재해주세요. (예: 납품용 비건케이크 상품개발)

  • STEP 4. 이용하실 날짜 및 시간을 선택해주세요

  • STEP 5. 예약자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이용 자격 확인
    * HOLT 공유공방은 한부모 전용 공간으로 한부모가 아닐 경우 이용이 불가합니다.​
    * 대상자 외 공방대관 및 이용문의는 본 센터(02-331-7081~3)로 연락바랍니다.
    성별
    개인정보 수집제공 동의
    홀트아동복지회 한부모지원센터는 「개인정보 보호법」제15조 및 22조에 의거하여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에 관한 정보주체의 동의절차를 준수하며, 개인정보 제공자가 동의한 이용목적외의 용도로는 절대 이용·제공되지 않습니다. ​
    ⌜개인정보보호법 제16조 1항⌟에 의거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동의를 요청 드립니다.​
    
    <개인정보 수집 이용>​
    - 목적 : 홀트아동복지회 HOLT 공유공방 이용대상자 확인 및 이용 관련 관리​
    - 수집항목 : 이름, 성별,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 보유 및 이용기간 : 이용 후 1년​
    
    ※ 본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는 신청 확인을 위한 간이 동의이므로, 실제 공방 이용 시 ‘개인정보수집 제공동의서’를 수기 작성함을 원칙으로 함.
    
    * 기타 개인정보 관련방침은 홈페이지 내 ‘개인정보처리방침'내용을 참고바랍니다.
    * 자격확인을 위해 관련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STEP 6. 예약 안내를 숙지하여 주세요

    신청 및 규칙
    - 이용대상 외에는 신청이 불가하며, 목적에 어긋날 시 승인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이용은 온라인 사전예약제를 기본으로 하되, 온라인 사용이 어려운 경우 오프라인(담당자 통화)을 통해 예약가능하며 사용일로부터 1일 전까지 예약 및 승인 후 이용가능 합니다. 단, 당일 예약은 오프라인(담당자 통화) 확인 후 가능합니다
    - 예약은 신청일 기준 최대 2개월 범위 이내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예약신청 시 평일 야간 및 주말(공휴일 포함)에는 예약승인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청의 취소 및 변경
    1) 신청자가 부득이한 사정으로 이용을 취소하거나 변경할 경우 이와 같은 의사를 사전에 밝혀야 한다.​
    2) 이용취소는 예약일 하루 전까지 온라인을 통해 취소를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3) 당일 이용취소는 센터와의 연락(02-331-7081~3)을 통해서만 할 수 있으며, 연락 없이 이용하지 않았을 경우 무단불참(노쇼)으로 인정되어 향후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다.​
    4) 이용변경을 희망할 경우 예약일 하루 전까지 플랫폼을 통해서 취소 후 재예약을 해야 한다.​
        단, 예약 및 취소 과정에서 위 5조 1항 과정에서 요청일이 중복되어 변경이 되지 않을 경우 등으로 일어나는 손해는 본 센터에서 책임지지 않는다.
    신청의 제한
    1) 센터는 아래 내용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신청을 제한할 수 있다.
    - 이용신청 후 2회 이상 연락 없이(노쇼) 이용하지 않을 경우
    - 센터의 동의 없이 승인받은 이용자격을 무단으로 타인에게 양도한 경우
    - 신청시간 혹은 신청 장비 이외의 것을 무단으로 사용한 경우
    
    2) 센터는 아래 내용에 해당하는 경우 즉각적으로 이용승인을 취소 및 정지 시킬 수 있다.
    - 이용승인 후 기재사실이 허위 또는 실제 내용과 다른 것으로 드러났을 경우
    - 이용 시작시간 후 30분 이내에 신청자와의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
    - 공동으로 공간을 사용하는 타 이용자에게 불편함을 끼치는 행위 및 작업을 하는 경우
    - 자연재해, 갑작스런 시설 및 장비 고장, 수리 등 기타 불가항적으로 이용할 수 없는 경우
    - 기타 관리자의 권한으로 공간사용이 불가하다고 판단되는 경우